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에 대한 모든 정보

베트남 교통공안의 뇌물받는 모습 카메라에 찍혔네요ㅋㅋㅋ

by 알파비엣 2020. 12. 2.

youtu.be/6drg8haGlAA

베트남 공안이 뇌물을 요구하는 장면이 CCTV에 찍혀 틱톡으로 연출되는 모습입니다.

적나라게 찍혀서 빼도박도 못하는 ㅋㅋㅋㅋㅋㅋㅋ

베트남에 살면 다들 느끼실만한 공감!?

 

소통을 원한다면 베트남 한인 커뮤니티 알파비엣에 와보셔서 서로 공유 해보는 건 어떨까요?

베트남 거주 한인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www.aviet.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30189

 

베트남 교통공안의 뇌물받는 모습 카메라에 찍혀.....

베트남 교통공안들의 고압적인 자세와 뇌물을 요구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일어 나고 있다.......동지! 이러시만 안 되죠! 카메라 있네, 다시 하자(không được đồng chí ơi! Có camera kìa, làm lại

www.aviet.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