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Yeah1 Group, 소비 생태계 및 기술기반 소매회사 GIGA1 출범
Yeah1 Group은 소비 생태계 및 기술기반 소매회사 GIGA1을 출범했다.
15년 이상의 탄탄한 미디어 플랫폼으로 560억 뷰 및 4800만 사용자를 통해 "미디어-커머스" 전략을 위해 강력하게 전환하기 위해 이 순간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GIGA1의 Nguyễn Đặng Quỳnh Anh CEO는 "우리는 상업 소매체인에 영향을 미치는 혁신적인 기술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동료들이 소비 생태계를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을 확장했습니다." 라고 말했다.
"GIGA1은 유통, 미디어, 소비 및 충성도를 통해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라고 Anh CEO는 말했다.
Yeah1은 베트남에서 선도적인 소매기술 회사가 되기를 원한다.
"이 회사는 전국적으로 3500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40만개의 매장, 호치민시의 5만개의 주요 판매 매장 및 생태계에서 유통되는 10억 달러 상당의 거래 처리를 목표로 합니다." 라고 말했다.
GIGA1은 기술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체 M2C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한다.
생태계에서 Mega1은 47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슈퍼 프로모션 app이고 Mega1Shop은 제조업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디지털 상점이자 기술 다리이다.
Mega1Sale은 새로운 소매, 방문 상품, Mega1Go는 방문 배달, Mega1Mall은 조화로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거래 플랫폼이며, Mega1Goldhouse는 고품질 소비재이다.
이 회사는 생태계 개발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인 HDbank, VietJet, Tân Hiệp Phát, Budweiser, Oishi 및 M150과 제휴했다고 밝혔다.
2006년에 설립된 Yeah1 Group Corporation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디지털 미디어 기업 중 하나이다.
2018년에는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주식시장에 상장된 미디어 회사가 되었다.
현지 고객들에게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러한 엔터테인먼트 상품들을 세계화한다.
출처 VNS 2020년 11월 28일
더 많은 이야기를 원하신다면 알파비엣에 오셔서
베트남에 거주하는 한인들과 소통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https://www.aviet.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3053
'베트남 뉴스 > 일반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코로나19 이후, 가구의 소득과 생활 조건 약한 회복세 (0) | 2020.12.10 |
---|---|
베트남 코로나 19 시대의 아이디어, 음식 트럭과 손수레 판매 (0) | 2020.12.07 |
동남아시아에서 판매되는 한국산 자동차의 59%는 베트남에서 구매 (0) | 2020.12.03 |
베트남 교민 간에 1년 만에 살인사건 발생 (0) | 2020.11.30 |
일본 부동산 대기업 Nomura, 베트남 Hung Yen 성 주택사업에 투자 (0) | 2020.11.27 |
댓글